매뉴얼
기술지원 정책 기술지원 바로가기
iwinv의 기술지원은 기존 서비스의 기술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전문적인 서버 지식이나 관리자 없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필요한 작업을 의뢰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iwinv 기술지원 특징
iwinv 기술지원 정책
기술지원 처리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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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요금
기술지원 요금은 기술지원의 난이도 혹은 작업 소요 시간 등에 따라 다르게 산정되어 있습니다.
iwinv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스마일서브의 관리적 문제가 아닌,
고객이 직접 이용, 관리하는 상품의 내/외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지원에 대해서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기술지원 신청 단계에서 ‘전화상담'의 체크 여부에 따라 전화 상담료가 청구되며,
기술 컨설팅 요청시 별도의 컨설팅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과 컨설팅에 대한 서비스 비용은 매년 고시되는 정부 소프트웨어 노임단가를 기준해 산정합니다. [소프트웨어 노임 단가]
기술지원 할증
평일 영업시간을 제외한 시간(17:01~익일 07:59)과 휴일, 공휴일에는 기술지원 요금이 50% 할증됩니다.
기술지원 상태
기술지원 신청 후 기술지원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상태에 대한 설명입니다.
접수 :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 완료된 상태
진행 : 담당 엔지니어가 작업을 진행하는 상태
완료 : 담당 엔지니어의 작업 완료
취소 : 엔지니어 혹은 사용자의 요청으로 작업이 취소된 상태
기타 서비스
매뉴얼 [바로가기]
글을 읽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술 문서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문서를 참고하여 서비스를 이용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풀케어 [바로가기]
iwinv 클라우드 풀케어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서버 운영 관리와 컨설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풀케어 서비스입니다.
서버 관리자를 별도로 고용하지 않아도 주기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지정 담당자와 핫라인을 통해 장애 처리, 맞춤 컨설팅, 긴급 조치 및 기술지원 등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서포트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