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inv 클라우드 풀케어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서버 운영 관리와 컨설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풀케어 서비스입니다. 서버 관리자를 별도로 고용하지 않아도
주기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클라우드 풀케어로 지정된 담당자와 핫라인을 통해 장애처리, 맞춤 컨설팅, 긴급 조치 및 기술지원 등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서포트 받을 수 있습니다.

서버관리
전담 엔지니어와의 1:1 핫라인
서버 관리 및 장애 조치 지원

긴급조치
장애발생 시 긴급조치
월간 정기 리포트 제공

컨설팅
클라우드 맞춤형 인프라
구축 제안 및 최적화

모니터링
트래픽, 포트, 네트워크 등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
이용 요금
iwinv 클라우드 풀케어 서비스는 취약한 부분을 미리 점검해 장애를 예방하며, 예기치 못한 장애에도 신속히 대응합니다.
단위 : 원 / 부가세 별도
구분 | Full Care | Data Care | Security Care |
---|---|---|---|
컨설팅 | 인프라 구축 및 최적화를 위한 컨설팅 제공 | ||
취약점 점검 | 서버취약점 / 웹취약점 점검 [초기 1회] | ||
설치/설정/최적화 | Web, DB, Mail, FTP, DNS 등 설치 / 설정시스템 설정 최적화(튜닝) | ||
운영/관리 | 시스템 계정 및 용량, 설정, 로그, 오류 관리 | ||
모니터링 | 웹페이지, 포트, 리소스, 트래픽, 네트워크 모니터링[ BPS, PPS 등 포함 ] | ||
로드밸런서&오토스케일관리 | 로드밸런서 구성 및 오토스케일 (Scale Out) 설정 지원 [ 해당 서비스 이용료 별도 ] | ||
기술지원 및 장애처리 |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 [ 전화상담 포함 ] 장애사항 발생 시 긴급조치 | ||
리포트 | 월간 서버 점검 리포트 | ||
상담 및 응대시간 | 24시간, 365일 | ||
작업 요청 횟수 | 무제한 | ||
DR 백업 (200GB) | - | 지원 | 지원 |
서버용 백신 | - | 지원 | 지원 |
웹방화벽 (Deep-Finder) | - | - | 지원 |
EDR/NGAV |
웹서버의 해킹 및 바이러스 차단 프로그램 EDR/NGAV 무료 제공
What is EDR/NGAV? - 머신 러닝 기반의 실시간 자동 탐지 및 대응 사이버리즌(Cybereason)의 EDR/NGAV 특징 - 사이버 공격 침입 시 EDR (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 NGAV (Next Generation Anti Virus) 기술을 이용한 공격 방지 - 엔드포인트의 메타 정보를 수집 후 사이버 공격의 패턴을 머신러닝을 통해 실시간 자동 탐지 및 대응 - 다양한 종류의 서버와 다량의 엔드포인트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이용시 주의 사항 - 해당 프로그램은 엔드포인트의 실시간 메타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서버의 자원을 소모하므로 부하 발생이 치명적으로 작용하는 - 해킹 공격의 주 대상이 되는 웹서버에만 설치 지원 해드리며, 미설치시 동종 제품 또는 동일한 가치의 별도 상품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웹 유저 인터페이스는 풀케어 담당자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직접 확인은 불가합니다. |
||
VPN | - | - | 지원 |
OTP | - | - | 지원 |
이용요금 | 월 220,000원(일 8,150원) | 월 275,000원(일 10,190원) | 월 330,000원(일 12,230원) |
설치비 | 설치비 50,000원(초기 1회) | ||
기타사항 | 상용 S/W 설치 및 해킹점검/조치 등[클라우드 풀케어 상세 리스트 자세히 보기] 지원(일부유료) |
풀케어 상담 1688-4849(ARS 1번)
평일 08: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서비스 사용량을 월 요금에 합산 청구하며, 서비스 개통과 해지가 월 중일 경우 일 요금이 계산되어 익월에 청구됩니다.
- 미납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서비스 삭제(또는 해지) 시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iwinv 인프라 내 백업 데이터 보유 확인 시 '온라인기술지원' 접수)
공통
- 클라우드풀케어는 서버당 제공하는 서비스로, 관리콘솔에서 이용하실 서버를 선택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클라우드풀케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정된 매니저가 위 지원 항목을 준수하여 관리합니다.
- 관리 대상 서버의 사이트 최대 관리 범위는 10개입니다. (서버 1대 기준, 사이트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 클라우드풀케어는 고객의 서버를 24시간 관제하고 상황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설치 및 설정 등 추가 작업은 온라인 기술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도 해지, 변경 시 이용료는 일요금으로 정산되어 청구됩니다. 단, 서비스 변경 시 설치비는 면제됩니다.
- 소스, 데이터 수정의 요구와 DDoS 공격에 대한 방어는 클라우드풀케어 지원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 설치 비용은 신청일 기준 익월에 1회 청구되며, 해지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클라우드풀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