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업무 통합 관리 & 협업 토탈 솔루션

그룹웨어는 기업 업무에 필요한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프로젝트 및 고객 관리의 기본 기능과 조직, HR, 비용 관리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제공합니다.
모바일에서의 업무 접근성과 높은 보안성을 결합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기업 조직에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사용 가능 메신저

PC, 모바일 사용 가능 메신저 게시판, 회람판, 쪽지 기능
커뮤니케이션 특화 그룹웨어

통합 관리

통합 관리 일정, 업무, 프로젝트는 물론
조직, 문서, 자산, 고객까지 관리

경제성 확보

경제성 확보 메신저, HRM 등 다양한 기능
유저당 월 3,500원

편리한 이용

편리한 이용 안드로이드, iOS 앱 지원
모바일 알림으로 신속한 확인

그룹웨어 소개 영상

그룹웨어 체험하기

ID:demoadmin    PW:demoqwe123!@#

문의 070-7415-2040

이용 요금

그룹웨어를 통해 메일, 메신저, HRM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위 : 원 / 부가세 별도

상품명 제공 기능 및 사양 이용료
범위 사양
한비로 그룹웨어 웹메일, 게시판, 일정 관리, 주소록, 업무 및 프로젝트 관리,
전자결재, ToDo, 공용설비, 클라우드디스크, HR, 쪽지,
노트, 협업 관리, 조직관리 등
1계정 + 5GB 저장소 150 원 3,500원
10GB 저장소 추가 150 원 3,500 원
메신저 - 준비 중 - - -
기업 메일 - 준비 중 - - -

신청하기

주요 기능

기능 상세내용
메일 - 강력한 이메일 보안성 기능 제공
- 승인 메일 시스템 (중간 승인 > 최종 승인)
- 바이러스, 악성 코드 및 스팸메일 차단
- POP3, IMAP 지원
전자결재 - 내부 결재 / 협조 결재
- 결재선 및 합의, 수신 부서 등 설정 가능
- 결재 양식 등록 가능
- 결재 모바일, 웹, 메일 알림
근태관리 - 주 52시간에 대응하는 다양한 형태의 근로제 지원
- 관리자 설정 기준에 따른 휴가 생성 및 휴가 신청, 결재
자산관리 - 공용 설비 사용 승인/예약제 기능
- 사내/사외 발생 비용 보고 및 기안, 결재, 공유, 열람, 분석 등 기능 제공
협업관리 - Mac, Linux, Windows 및 Android, iOS 사용 가능 메신저 제공
- 손글씨 메모, 위치, 파일 등 공유 가능
- 보이스톡, 페이스톡 등 다양한 연락 기능
- ToDo 기능으로 업무 할당, 목록화
- 업무일지 및 업무 보고
- Scrum / Kanban 방식 협업 관리
- 사내 게시판, 회람판 기능 제공
기타 - 자동 동기화 가능한 일정 / 주소록
- 사내/사외 활용 가능 설문조사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

    공통

  • 고객은 iwinv 서비스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별도로 백업하고 보관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하드웨어의 고장 또는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해 고객의 데이터가 유출, 누락, 손실 될 경우
             스마일서브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용 약관서비스수준협약서(SLA) 참조]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서비스 사용량을 월 요금에 합산 청구하며, 서비스 개통과 해지가 월 중일 경우 일 요금이 계산되어 익월에 청구됩니다.
  • 신청 후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라도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서버의 Power off, 마운트 하지 않은 블록 스토리지 등)
  • 미납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서비스 삭제(또는 해지) 시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iwinv 인프라 내 백업 데이터 보유 확인 시 '온라인 기술지원' 접수)

    한비로 그룹웨어

  • 서비스 신청시 고객 ID, 도메인의 입력이 필요하며, 신청 후 웹 주소와 그룹웨어 메일 도메인이 제공됩니다.
  • 서비스 신청시 선택한 계정 수량만큼 기본 청구되며, 이후 수량 추가만 가능합니다. 계정 수량 추가는 iwinv 관리 콘솔에서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시 선택한 계정 수량에 관리자 권한 계정이 포함됩니다.
  • 계정 당 할당된 용량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통합하여 관리하고 분배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권한 계정에는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 서비스 이용중 문제 발생시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측에서 기술지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

아래 가이드를 통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상세 매뉴얼은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